회사소개
home
회사개요
home
💼

방문 및 출입관리(SmartSecure-VisitManager)

① 제품 개요

방문/출입관리 시스템(SmartSecure-VisitManager)은 방문을 위한 방문신청(예약), 방문승인, 출입증 발급 및 회수, 신분증 보관등을 유인(안내데스크)/무인(키오스크)에서 관리하는 솔루션입니다.

② 시스템 구성

③ 주요 기능

안내데스크

방문자 확인
출입증 발급/회수
신분증 관리
회의실 배정 등

방문 신청/승인

인터넷 예약
현장 등록
스마트폰

무인 (키오스크)

방문자 신원 확인 QR/신분증/얼굴/지문 등
출입증 발급/회수
신분증 보관/반납

관리 서버

방문 예약/승인 현황
입문/출문 현황
출입증 발급/회수 현황
차량 방문 현황
물품 반출입 현황
기간별 출입 현황 등

시스템 연동

Speed Gate
스마트폰 보안
IT장비 반출입관리
모바일 출입증/신분증
차량출입관리
물품/장비 반출입관리

④ 제품 구성

방문예약/승인

안내데스크

관리서버

무인(Kiosk)

Model 1
QR
Model 2
QR
신분증인식, 출입증 발급/회수
Model 3
QR
신분증인식, 출입증 발급/회수
신분증 전자보관함

관리서버

Windows/Linux
Local/Cloud 이용

DBMS

MS-SQL/MongoDB

프로그램

키오스크용
스마트폰용
digitalsense.co.kr
sales@digitalsense.co.kr
F. 02-3473-7720
T. 02-3473-7760
Youtube
오시는 길
ⓒ DigitalSense Co., Ltd. 202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