① 제품 개요
방문/출입관리 시스템(SmartSecure-VisitManager)은 방문을 위한 방문신청(예약), 방문승인, 출입증 발급 및 회수, 신분증 보관등을 유인(안내데스크)/무인(키오스크)에서 관리하는 솔루션입니다.
② 시스템 구성
③ 주요 기능
안내데스크
•
방문자 확인
•
출입증 발급/회수
•
신분증 관리
•
회의실 배정 등
방문 신청/승인
•
인터넷 예약
•
현장 등록
•
스마트폰
무인 (키오스크)
•
방문자 신원 확인
QR/신분증/얼굴/지문 등
•
출입증 발급/회수
•
신분증 보관/반납
관리 서버
•
방문 예약/승인 현황
•
입문/출문 현황
•
출입증 발급/회수 현황
•
차량 방문 현황
•
물품 반출입 현황
•
기간별 출입 현황 등
시스템 연동
•
Speed Gate
•
스마트폰 보안
•
IT장비 반출입관리
•
모바일 출입증/신분증
•
차량출입관리
•
물품/장비 반출입관리
④ 제품 구성
방문예약/승인
안내데스크
관리서버
무인(Kiosk)
Model 1
•
QR
Model 2
•
QR
•
신분증인식,
출입증 발급/회수
Model 3
•
QR
•
신분증인식, 출입증 발급/회수
•
신분증
전자보관함
관리서버
•
Windows/Linux
•
Local/Cloud 이용
DBMS
•
MS-SQL/MongoDB
프로그램
•
웹
•
키오스크용
•
스마트폰용
ⓒ DigitalSense Co., Ltd. 202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