회사소개
home
회사개요
home
🎫

전시장, 행사장용 Kiosk

① 제품 개요

전시/행사장용 무인관리 시스템 (SmartSecure-EasyPass M10)은 전시/행사장에서 무인(Kiosk)으로 전시/행사 안내, 전시장/행사장 위치 안내, 방문 예약자 확인, 출입증 발급, 입장료 납부, 참석 확인서 발급 등을 지원하는 시스템입니다.

② 시스템 처리 절차

③ 주요 기능

◆ 적용 대상

전시/행사 안내
전시/행사 위치 안내
참가비 결제
출입증 발급
교육비 납부
참가비결제
참가증 인쇄

④ 제품 구성

◆ 관리서버

◆ 무인관리 Kiosk

PC, 터치모니터
출입증 발급기
신용카드 결제기
프린터
digitalsense.co.kr
sales@digitalsense.co.kr
T. 02-3473-7760
F. 02-3473-7720
오시는 길
Youtube
ⓒ DigitalSense Co., Ltd. 2023